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도서관 글의 상세내용 『 도서관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도서관
작성자 이* 린 등록일 2019-12-15 조회 2581
첨부  
증평캠퍼스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멀티미디어실이나 커뮤니티센터입니다. 시험 7일 전부터 24시간이고, 그 전에는 주말에도 안 열고 평일에 9시까지만 합니다. 너무 추운 겨울에 아무리 로비에서 하려해도 손이 어는 듯한 추위에 도저히 할 수가 없습니다. 학생들 중 과연 누가 7일전부터 시험공부를 시작할까요? 물론 그런 학생들도 있겠지만 대다수의 학생들이 그 전부터 시작하는데 도서관 이용에 불편함이 큽니다. 학생을 위한 공간인데, 자유롭게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일층 캡스에 어떤 질문을 해도 굉장히 불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짜증난다는듯한 표정으로 대답하십니다.

마지막으로 도서관에 있는 모든 창문이들 너무 노후화되었습니다. 열었다 닫을 때 끼익 하며 소리가 너무 심하고, 잘 열리지 않는 창문도 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면 창문이 흔들려 소음이 될뿐더러, 바로 밑에서 지나가며 이야기하는 소리도 다 들리고, 주변에 공항이 있어 비행기가 낮게 지나가 소리가 심한 것과 오토바이 소리 등 전혀 방음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창문 옆에 앉으면 바람이 새어 들어와 너무 춥습니다. 창문은 바람을 막고, 소리를 막는 용도로 쓰이는데, 그 용도로 전혀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도서관 이용 시간, 캡스 직원의 불친절함, 도서관 창문 개선부탁드립니다.

도서관 글의 상세내용 『 도서관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증평도서관
작성자 김윤식 등록일 2019-12-24 조회 2564
첨부  
안녕하세요 ?

증평도서관 이용시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1. 열람실 운영시간: 열람실 및 멀티미디어실 운영시간은 보건생명대학 학생회와 협의하여 시간을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 이용 안내 불친절: 캡스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인식 개선 및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3. 창문 노후화: 열람실 및 멀티미디어실 창문 전수 조사를 통해 개폐시 발생되는 소음은 윤활제을 이용하여 최대한 소음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으며, 방음 등의 해결을 위한 창문 교체에 대해서는 비용이 많이 발생되는 관계로 최대한 개선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증평도서관 이용 불편 발생에 대해서 사과 드립니다.

증평도서관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증평도서관 820-5097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