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테니스장 문의 글의 상세내용 『 테니스장 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테니스장 문의
작성자 유* 정 등록일 2022-03-26 조회 491
첨부  
안녕하세요 테니스 동아리 퍼펙트 회장 유호정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테니스 동아리인만큼 테니스장 이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 작년부터 테니스장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희 동아리 운영 상 테니스 라켓, 테니스 볼, 활동 시간에 필요한 음료 등 많은 물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동아리방은 학생회관에 위치하고 있어 저희 동아리 부원들은 주3회 활동 시간마다 학생회관에서 테니스장까지 매번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소지하고 있지도 않기에 정말 힘듦을 느끼고 있고, 경사로에서 볼이 굴러가 위험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테니스장에 물품 보관함(캐비닛)을 설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로 테니스장을 확장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저희가 인원이 많다보니 코트와 테니스장 담장 사이의 여유공간이 좁아 테니스 공에 맞거나 부원끼리 부딪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또한 라이트가 없어 수업이 늦게까지 있는 부원들은 테니스장을 이용할 수 없어 동아리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한 부원들의 불만이 쌓여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의 이런 상황을 고려해 빠른 개선이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