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국제통상전공 창업동아리 4개팀, 충북창업베이스캠프 중간 평가 호평

  • 조회 : 1703
  • 등록일 : 2018-09-04
국제통상전공 창업동아리 4개팀, 충북창업베이스캠프 중간 평가 호평.jpg ( 640 kb)
국제통상전공 창업동아리 4개팀, 충북창업베이스캠프 중간 평가 호평

한국교통대 국제통상전공 창업동아리 4개팀, 충북창업베이스캠프 중간 평가 호평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국제통상전공(학과장 양희석) 창업동아리 삼맥’, ‘하이든’, ‘초정’, ‘갓도’ 4개팀의 창업아이템인 청각장애인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식용곤충을 이용한 캡슐 제작’, ‘탄산수를 활용한 홍삼 제조과정’, ‘ICT를 융합한 쌀냉장고가 충북창업베이스캠프 중간평가에서 호평을 받아 추가 지원금을 받게 된다.

 

   ‘청년창업베이스캠프는 충북도와 ()충북산학융합본부가 주관하여 시행하는 자체 창업지원 사업으로, 6+3 미래신성장산업분야인 BIO, 화장품·뷰티 등과 관련된 우수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예비 청년창업가를 선발, 체계적으로 육성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에서 한국교통대 국제통상전공 창업동아리 4개팀은 지난 4월부터 참여하여 팀당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아 창업활동에 매진하고 있으며, 이번 중간 평가를 통해 추가로 100만원의 지원금을 받게 되었다.

 

   창업동아리 갓도의 팀장인 오동길 학생은 앞으로 국제통상전공 창업동아리 4개팀들은 사업이 종료되는 12월말까지 사업화지원금으로 상품제작, 정보수집, 시장개척 및 홍보비 등에 활용하면서 창업역량 강화와 창업아이템 상용화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중간평가뿐만 아니라, 최종평가에서도 최고의 창업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자료문의] 043-820-5311 인문사회대학 국제통상전공 주임교수 양희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