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충청북도 충주의료원,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조회 : 30018
  • 등록일 : 2023-09-04
충청북도 충주의료원,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2.jpg ( 115 kb)
충청북도 충주의료원,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충청북도 충주의료원,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윤승조)와 충청북도 충주의료원(원장 윤창규)은 지난달 31일 충청북도 충주의료원에서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해 보건·의료 분야 연구 및 학술 교류를 실질적으로 지원하고 지역사회 건강증진 및 보건향상을 공동 노력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실질적 교류협력을 위한 간담회, 교류회, 학술회의 등 개최 ▲보건·의료 관련 공동연구 및 기술개발 ▲의료 질 향상을 위한 양 기관 인력의 교육 및 교류 ▲시설·장비 등 보유자원의 공동 활용 ▲현장실습·취업 등 대학의 발전에 관한 사항 ▲상호 발전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한 이용혜택 제공에 관한 사항 ▲기타 협력을 위해 필요하다고 양 기관이 인정하는 사항에서 긴밀히 협조하기로 하였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윤승조 총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교직원과 가족들의 건강 및 관련 복지 서비스가 증진될 것으로 기대하며, 나아가 지역 의료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동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