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2023학년도 중앙도서관 학술전자정보박람회 개최

  • 조회 : 100
  • 등록일 : 2023-09-15
2023학년도 중앙도서관 학술전자정보박람회 개최 .jpg ( 114 kb)
2023학년도 중앙도서관 학술전자정보박람회 개최
[‘2023학년도 중앙도서관 학술전자정보 박람회’ 개최]​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윤승조) 중앙도서관은 지난 13일 충주캠퍼스내 휴스퀘어관에서 2023학년도 ‘중앙도서관 학술전자정보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지 4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도서관에서 구독하고 있는 학술DB, 국내·외 전자저널, 전자책 등 전자 정보 이용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도서관 이용자들의 정보활용 능력 고양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총 7개의 전자저널 관련 업체가 개별 부스를 운영하여 학술전자정보 검색 및 활용 방법 시연회를 가졌으며, 경품 추첨을 위한 부스 체험 스탬프 투어 등을 진행했다.

양진희 중앙도서관 관장은 “도서관 이용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학술전자자료에 관한 관심을 가지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며 “도서관이 소장하고 있는 학술 전자정보 자료의 효율적인 활용 방법과 전자정보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정보 활용 능력이 향상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학술전자정보에 대한 효율적인 활용방법, 이해를 도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