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제8대 윤승조 총장, 임기 첫 행사로 총학생회와의 간담회 진행

  • 조회 : 236
  • 등록일 : 2023-04-19
제8대 윤승조 총장, 임기 첫 행사로 총학생회와의 간담회 진행2.jpg ( 156 kb)
제8대 윤승조 총장, 임기 첫 행사로 총학생회와의 간담회 진행
[제8대 윤승조 총장, 임기 첫 행사로 총학생회와의 간담회 진행]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윤승조) 제8대 윤승조 총장이 2023년 4월 18일(화) 12:00, 충주캠퍼스 학생식당에서 임기 첫 행사로 총학생회 임원들과의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학업환경 및 후생복지 등 재학생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한 이번 간담회에는 윤승조 총장 및 원종성 학생처장을 비롯해 제40대 도/전 총학생회 최윤혁(나노고분자공학전공4) 회장, 한동현(컴퓨터공학전공4) 부회장, 최민혁(한국어문학전공4) 부회장 등 학교 관계자와 학생회 임원 17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단절된 대학문화행사의 확대 및 교통편의시설의 문제점 개선 방향(시내·외 버스 등), 전공 등 학사규정의 개편, 캠퍼스 간 편의시설 확대, 그 외 각 캠퍼스 별 미래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가 진행 되었다.

한국교통대학교 윤승조 총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재학생들의 대학생활 만족도가 상당히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신입생 유치도 중요하지만, 재학생들의 중도이탈률을 방지하고, 본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학 및 전공(학과)에 대한 자긍심을 갖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윤혁 총학생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단절되었던 대학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재학생들의 캠퍼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과 문제점을 대학본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 귀울이고 학생들을 대변하는 학생들을 위한 총학생회가 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