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4 창의적종합설계(CDP) 운영 안내 및 O.T자료
- 공학교육혁신센터
- 조회 : 180
- 등록일 : 2024-04-18
01. 2024 창의적 종합설계 선정팀 OT 서면자료 (2024.04.18.).pdf ( 587 kb)
02. 2024 창의적 종합설계 제출서류 양식 모음 (2024.04.18.).hwp ( 120 kb)
03. 재료비청구예시_법인카드구매(온-오프라인 공통).pdf ( 11,599 kb)
04. 재료비청구예시_세금계산서구매(후불방식).pdf ( 5,802 kb)
2024 창의적종합설계 프로그램 O.T 자료 첨부해드립니다.
첨부 된 자료 확인하시고, 내용 숙지하시어 추후 예산사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만 당분간 지원금 사용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원금 사용이 가능할 때,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사항은 주로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글과 참여학생 개인 문자로 안내됩니다.
정보 전달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문자 잘 확인해주세요.
-
1. 프로그램 전반전인 내용과 관련된 안내사항들은 ★.OT자료.pdf 및 01.OT서면자료.pdf 확인해주세요.
2. 재료 구매 후 제출 해주셔야 하는 서류는 02.제출서류 양식 모음.hwp 확인하시면 됩니다.
- 서류 작성이 어려운 경우, 예시로 올려드린 파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카드 사용 구매한 경우, 03.법인카드구매(온-오프라인 공통) 파일 참고
- 세금계산서 결제한 경우, 04. 세금계산서구매(후불방식) 파일 참고
------------------------------------------------------------------------------------------------------------------------------------------------------
<< 지원금 사용 관련 자주하는 질문 안내드립니다. >>
- 재료 구매시, 물품구매신청서 및 견적서 준비해주세요.
센터에서 신청서 및 견적서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 서류 날짜는 견적서=구매신청서=카드영수증(매출전표) ▷ 거래명세서 ▷= 검사·검수조서 순
( 서류 제출 전, 날짜 확인 바랍니다. 날짜 조정이 어렵다면 구매일(결제일) 기준으로 서류 날짜 전부 통일 / 검사검수조서는 물건 받은 날짜로 )
* 세금계산서 발급 시, 물건 배송 일자를 기준으로 모든 증빙서류 날짜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 구매신청서 가지고 센터 방문 시, 바로 재료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매 물품을 장바구니에 저장 후 방문해주세요.
( ※ 완제품 및 기자재 성격의 물품 구매 불가함. )
- 최종 결제 금액과 견적서, 구매신청서의 금액이 일치해야 합니다.
( 부가세 별도인 상품의 경우, 부가세 포함해서 견적서 받아야 함.
배송비 별도인 상품의 경우, 구매신청서에 배송비 항목 별도 표기. )
- 검사검수조서의 G2B 물품분류번호 부분은 비워두고 작성
설치장소는 교내 장소로 기입( 연구실, 학과 사무실, 학과 건물번호 등)
- 세금계산서 발급시 학생 메일로 발급 후, 발급받은 세금계산서 메일( icee@ut.ac.kr )로 전달
- 대외활동비의 경우, 선택사항으로 선착순으로 신청가능하나
대외활동비 신청 시 참여하고자하는 관련 행사(경진대회 또는 학회 등)의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 지원가능합니다.
( 초반에 지원금 사용 의사를 밝히고, 추후 지원금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정해진 사항입니다.)
- 출장비는 경진대회 또는 학회참여 시 활동비를 뜻함. / 학생개별출장 지원 불가
- 학회등록비는 센터에서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급 후 센터에서 학회 측으로 계좌이체 처리
::
당분간 지원금 사용이 불가한 상황이라,
지원금 사용이 가능할때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사항은 공학교육혁신센터(043-841-5743)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