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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별 사업추진 로드맵
자율
최종목표 | 세부목표 | 구 축 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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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2013 | 2014 | |||||
전반기 | 후반기 | 전반기 | 후반기 | 전반기 | 후반기 | ||
미래지향형 융합 프로그램 개발 | 이슈추적형 융복합 교과목 개발 및 운영 |
이슈추적형 교과목 개발 : 10건 |
4개 융합 프로그램에 반영하여 운영 | ||||
산업체 연계 프로그램 개발 | 지역 선도산업 업체 문제해결 팀닥터제 운영 |
프로그램 구축 시범 운영 : 1건 |
확대 운영 : 3건/년 | ||||
공학인증 확대 운영 | 공학인증 확대 운영 | 공학인증 확산안 마련 | 공학인증 활성화 및 지원 | ||||
공학인증 지원 업무 | |||||||
창의성 교육강화 및 R&D 참여 활성화 | 정규 교육과정의 창의성 교육강화 |
창의성 증진 교육과정 개발 : 1건 |
시범 운영 | ||||
학부생 실험실 인턴쉽 프로그램 개발 운영(URP) | 프로그램 구축 |
시범 운영 : 10건/년 매년 CQI → 프로그램 보완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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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창업 소양 교육 프로그램 운영 | 필수교과목 지정 | 교과목 개발 및 운영 | |||||
창업 동아리 운영 |
현재 운영 시스템 CQI |
창업 Incubating : 1건/년 (건당 500만원지원 | |||||
창업 실무 교육 |
최종목표 | 세부목표 | 도 약 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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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2016 | 2017 | |||||
전반기 | 후반기 | 전반기 | 후반기 | 전반기 | 후반기 | ||
미래지향형 융합 프로그램 개발 | 이슈추적형 융복합 교과목 개발 및 운영 | CQI | 보완, 운영 | ||||
산업체 연계 프로그램 개발 | 지역 선도산업 업체 문제해결 팀닥터제 운영 | CQI | 보완, 운영 : 5건/년 | ||||
공학인증 확대 운영 | 공학인증 확대 운영 | 공학인증 활성화 및 지원 | |||||
창의성 교육강화 및 R&D 참여 활성화 | 정규 교육과정의 창의성 교육강화 | CQI | 확대 운영 : 3건/년 | ||||
학부생 실험실 인턴쉽 프로그램 개발 운영 (URP) |
CQI |
확대 운영 : 20건/년 매년 CQI → 프로그램 보완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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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창업 소양 교육 프로그램 운영 | CQI | 보완, 운영 | |||||
창업 동아리 운영 | CQI | 창업 Incubating 확대 운영 : 2건/년 | |||||
창업 실무 교육 확대 |
최종목표 | 세부목표 | 성 숙 기 (안정화, 글로벌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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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2019 | 2020 | 2021 | ||||||
전반기 | 후반기 | 전반기 | 후반기 | 전반기 | 후반기 | 전반기 | 후반기 | ||
미래지향형 융합 프로그램 개발 | 이슈추적형 융복합 교과목 개발 및 운영 | CQI | 보완, 운영 | ||||||
산업체 연계 프로그램 개발 | 지역 선도산업 업체 문제해결 팀닥터제 운영 | CQI | 보완, 운영 : 5건/년 | ||||||
공학인증 확대 운영 | 공학인증 확대 운영 | 공학인증 활성화 및 지원 | |||||||
창의성 교육강화 및 R&D 참여 활성화 | 정규 교육과정의 창의성 교육강화 | CQI | 활성화, 확대 운영 : 3건/년 | ||||||
학부생 실험실 인턴쉽 프로그램 개발 운영 (URP) |
CQI | 활성화, 확대 운영 : 20건/년 | |||||||
취업/창업 소양 교육 프로그램 운영 |
CQI | 보완, 운영 | |||||||
창업 동아리 운영 | CQI | 창업 Incubating 확대 운영 : 2건/년 | |||||||
창업 실무 교육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