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합격자 발표 {2.17.(월) 21:00} 및 납부 안내
- 충주생활관
- 조회 : 7125
- 등록일 : 2025-02-17
첨부파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생활관 유선전화 문의는 평일 09:00~ 18:00 사이 가능합니다.(12:00~13:00 점심시간 제외)
합격여부 확인은 입주신청시스템 로그인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주신청시스템 로그인 > 합격조회 [25.2. 17.(월) 21:00 이후 가능]
▶납부기간 : 2월 18일(화)00:30 ~ 2월20일(목) 16:00까지 납부 가능
(단, 23시 ~ 00시 30분은 은행전산작업으로 인하여 납부 불가)
* 2월 20일(목)의 경우{납부 마지막 날} 00:30 ~ 16:00까지 납부 가능
▶ 납부기간내에 미납부 시 입주포기로 간주합니다.
문의사항 : 043-841-5906,7
생활관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유선전화 문의는 평일 09:00~ 18:00 사이 가능합니다.(12:00~13:00 점심시간 제외)
합격여부 확인은 입주신청시스템 로그인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주신청시스템 로그인 > 합격조회 [25.2. 17.(월) 21:00 이후 가능]
▶납부기간 : 2월 18일(화)00:30 ~ 2월20일(목) 16:00까지 납부 가능
(단, 23시 ~ 00시 30분은 은행전산작업으로 인하여 납부 불가)
* 2월 20일(목)의 경우{납부 마지막 날} 00:30 ~ 16:00까지 납부 가능
▶ 납부기간내에 미납부 시 입주포기로 간주합니다.
문의사항 : 043-841-5906,7
생활관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